간편한 남자 화장품 비오템 옴므 아쿠아파워 올인원
1. 제품소개 (product descriptions)
쉽고 빠른 올-인-원 화장품 입니다.
토너와 모이스춰라이저 기능을 한 번에 올인원 하나만으로도 필수 수분 케어가 완성 됩니다.
간단하고 가벼운 퀵 피부 수분 충전이 필요할 때 바쁜아침에도, 운동 후에도 여행 중에도 간편하게 이용 됩니다.
워터 젤 텍스처로 투명하고 가벼운 사용감으로 바르는 즉시 빠르게 스며드는 깔끔한 흡수를 자랑합니다.
끈적이거나 답답하지 않은 젤타입의 데일리 수분템으로 강력 추천 드립니다.
복잡하지 않은 간단하고 쉬운 사용감, 단 하나의 스킨케어를 찾고 있다면, 빠르게 흡수되는 가벼운 사용감의 제품을 찾고 있다면, 잦은 액티비티로 피부에 시원한 청량감이 필요하다면, 남자 피부를 위한 첫 스킨케어 제품을 찾고 있다면 비오템 옴므 아쿠아파워 올인원을 추천 합니다.
부담스럽지 않은 프레쉬한 민트향으로 하루의 시작과 끝에 선사하는 상쾌한 순간을 느껴보세요
MOISTURIZER 토너+모이스춰라이저
기능을 한 번에 올인원 하나로 피부에 퀵 수분 충전을 도와 줍니다.
2. 효능 (Efficacy)
흡수되며 느껴지는 피부 청량감과 수분감 멘톨과 페퍼민트 잎수 성분이 함유된 포뮬러가 피부 청량감 선사 하며 사용 후 맑고 시원하게 느껴지는 피부 감촉 입니다.
3.사용방법 (How to use)
남자 피부 수분의 정석, 아쿠아파워 사용 루틴을 알려 드립니다.
TIP 1
피부 도포 시 필요에 따라 2-3회 적당량을 펌핑하여 피부에 도포합니다.
TIP 2
제품 도포 후에는 제품이 피부에 잘 흡수될 수 있도록 잘 두들겨 줍니다, 제품은 손바닥에 흡수시키지 않고 손등에 덜어 사용합니다.
4.후기(review)
펌핑 형식으로 편하게 이용이 가능하고 남자들은 귀찮은거 딱 질색 하잖아요.
그렇다 보니 올인원 화장품을 항상 찾는데 귀차니즘 남자친구 또는 남편에게 선물하기 좋은 화장품 입니다.
향기도 민트향으로 청량감이 느껴져 좋으며 순서와 상관없이 하나만 착~ 바르면 되니 너무 간편하고 좋아합니다.
수분감도 많아서 야외 활동량 많은 남자들에게 너무나 좋은 제품 입니다.
크림형식이 아닌 젤타입 형식이라 바르고 난 뒤 빠르게 흡수 되기 때문에 얼굴에 유분기가 남는 화장품을 싫어하는 남자들이 많은데 이 제품은 빠른 흡수로 얼굴이 산뜻해져 더욱 만족 스럽고 좋아합니다.
각질이 많은 남자들에게도 좋은 제품이다 보니 다방면으로 매력있는 제품 입니다.
용기는 유리용기인 줄 알았는데 의외로 플라스틱 용기라 조금 놀랐는데 오히려 가벼워서 더 괜찮았습니다.
다른 제품 이용하다가 이걸로 바꿔 줬는데 너무 만족해 하고 이 제품으로 정착할려고 합니다.
사실 형부가 사용하고 있는 제품이라 추천 해줘서 따라 사서 남편에게 선물 했는데 이렇게나 마음에 들어 할 줄은 몰랐습니다. 평소에 제발 화장품 좀 바르고 다니라고 그렇게 노래를 불러도 여러개 바르기 싫고 얼굴에 남는 유분기도 싫고 미끌거리는게 싫다고 절대 안바르던 사람이 이 화장품으로 바꿔주니 이제는 눈에 보이지 않으면 그 화장품 어디 있냐고 오히려 찾는답니다.
남편 피부관리도 되고 제발 화장품 바르라고 잔소리 안해도 되고 너무 좋아요 저에겐 보물 같은 제품이랍니다.
남자들 모두가 그런건 아니지만 저희 남편은 청량한 향을 선호해서 그런지 향도 마음에 든다고 너무 만족해 합니다.
동남아 여행시에도 산뜻한 화장품이라 항상 챙겨가고 하나만 챙기면 되니 너무 간편하고 좋아요
더운 나라 여행시 땀 많이 나고 끈적거려 불쾌해서 어느것 하나 바르고 싶지 않을 텐데 이건 꼭 거르지 않고 바르더라고요.
즐거운 여행이라도 피곤하면 피부가 상하기 마련인데 이 화장품 사용하고 나서는 피부가 상한 적 없이 매끈거리는 걸 보고 저도 따라 발라 볼 까 생각도 했답니다. 여성 제품으로 올인원 나온 다면 저는 꼭 구매 해서 사용하고 싶어요.
다들 데일리템 또는 여행템 그리고 간편 템으로 꼭 구매해서 사용해 보세요.
주저리주저리 이렇게 말이 많았지만 정말 추천해서 말이 많았던 거니 이해해 주세요.
다시한번 꼭 추천하는 제품이니 이용해 보세요.
남편 또는 본인 그리고 남자친구에게 매끈한 피부와 간편함을 선물하세요 .